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사두아의 워터 블로우 사이트

by tryhtuj 2022. 3. 3.

Nusa Dua의 Water Blow 사이트에서는 들쭉날쭉한 석회암 가장자리에 끊임없이 부서지는 인도양의 큰 파도를 볼 수 있습니다. 발리 남부 반도에 위치한 이곳은 나무로 만든 전망대에 벤치가 설치되어 있어 파도가 올 때마다 앉아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워터 블로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것

이 사이트는 "Water Blow"라고 적힌 석조 아치와 "Strong Currents", "Sudden Drop Off", "Dangerous Shorebreak", "Slippery Rocks", "High Surf" 및 "Sharp Coral"과 같은 비문이 새겨진 석판으로 표시됩니다. . 전망대에 오르면 워터 블로 사이트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의 파도(때로는 최대 30미터까지 도달)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는 밀물 때인 7월이나 8월입니다. 큰 파도는 위험할 수 있으며 주변에 인명 구조원이 없습니다.

사진 촬영을 위한 즐거운 장소가 되지만 예기치 못한 물보라와 물보라로부터 카메라 장비를 보호하십시오. 워터 블로 사이트에서 완전히 흠뻑 젖을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Nusa Dua의 Water Blow 사이트 방문은 무료입니다.

 

누사두아의 워터 블로우 사이트

위치: Benoa, South Kuta, Badung, Bali 80363, 인도네시아

홈페이지: https://oneteamww.com/

댓글